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f9192031b5314ad0a524b440a8a29c54647cd5f"
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방문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율챔의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 블로그 율챔이에요.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방문 후기를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며칠전 부터 우리 딸이 다른 친구들은 방학이라고 여행가고 놀러 가는데

 

우리 집은 왜 안가냐면서 서럽게 울더군요.....ㅠㅠ

 

흠... 자주 놀러 다니는데도 아이들은 참... 그래서 주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놀이하기도 힘들고 줄만 서다 끝날듯 하여 오늘 월요일에 가기로 하고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 후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지금 막 집에 도착하자마자 따끈따끈하게 킨텍스 키즈월드 방문후기 포스팅 중이랍니다^^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상상체험/실내썰매/레이싱 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저희 식구는 상상체험 키즈월드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방문 하였어요.

 

주차는 10홀 A 구역에 하시고 엘레베이터 타고 2층 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상상쳄험 기즈월드 입구인 10홀 A 랍니다.

 

주차권은 나가실때 말씀하시면 직원이 할인권을 주는데 할인권 사용하면 6천원이에요.

 

준비물은 돗자리와 간단한 음식, 간식 정도 가져 가시면 되고 돗자리 자리는 일찍 가지 않으면 좋은 자리는

 

벌써 선점되어 없더라구요.  저희도 12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좋은 자리는 없더군요 ㅠㅠ

 

평일 월요일이라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입장 하였고 여러 종류의 에어바운스와 놀이기구들이 한눈에 들어 오더군요.

 

무엇보다 딸이 너무 좋아해서 힘든지도 모르고 하루 종일 놀았어요.ㅎㅎ

 

놀이기구는 회전그네를 한 6~7번 정도는 탄거 같아요....

 

그중 저도 3번은 탓네요.. 아이들 타는 거라지만 조금 어지럽긴 하더군요^^

 

그 다음으로는 물공이였는데 요건.. 4번 정도 탓고 그중 저도 한번 탓네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움직이기가 힘들더라구요 ㅎㅎ

 

중앙에는  12,000원의 추가금액을 내고 원하는 장난감을 잡을 수 있는 놀이가 있어요.

 

요건 아이가 해보고 싶다 해서 시켜주었답니다. ㅎㅎ

 

이외에 낚시, 오리배, 오토바이, 여러종류의 바운스 등 등 즐길 거리가 너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집에 갈 시간이 되었는데도 딸아이는 안가겠다고...

우리 딸은 아이스크림 쌓게 게임을 겟했군요 ㅎㅎ

 

키즈월드 중앙에는 매점도 자리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음식과 간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들이 다양하니 좋아하시는 음식 시킬 수도 있고 저희는 오뎅과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떡뽁이는 품절;;  인기가 제일 많았나 봐요.

 

이렇게 우리 가족은 쉬지 않고 놀고 먹고 구경하다가 5시 좀 넘어서 나왔어요.  생각보다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

 

아빠, 엄마랑 교대로 놀아주면서 쉬기도 했지만 아이들 노는 체력은 따라 갈수가 없더라구요.

 

퇴장 하실때는 직원이 주차 할인권을 주는데 50% 할인권이에요.

 

주차 종일권이 12,000원인데 할인권 넣으면 6,000원만 결제 하시면 된답니다.

 

오늘 우리 가족은 이렇게  킨텍스 상상놀이 키즈월드에서 하루 종일 놀았답니다.

 

율챔의 솔직 리뷰로 아이들 데리고 갈 만한 키즈카페로 적극 추천 드려요~^^

 

이상 율챔의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 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