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f9192031b5314ad0a524b440a8a29c54647cd5f"
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실바니안패밀리 빨간지붕 이층집 아이 선물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율챔의 일상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친한 동생이 갑자기 보자고 하여 만나고 왔는데요~~

 

친한 후배녀석... 곧 명절이라고 제 선물과 딸래미 선물을 들고 왔네요;; 너무 고마운 녀석 ㅠㅠ

 

제 동생이 가져온 아이 선물은 실바니안패밀리 빨간지붕 이층집이였어요!!!

 

울 딸이 얼마나 좋아할지 알기에 바로 영상통화로 선물을 보여줬답니다 ㅎㅎㅎ

 

물론 선물해준 삼촌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구요^^

 

집에오자마자 딸에게 삼촌이 사준 선물을 주었어요.

 

선물 개봉하자마자 너무 좋아하네요^^

 

금새 실바니안패밀리 이층집 적응을 해버리더군요!!!

 

취향대로 집안을 꾸미기 시작~!!!

 

난 동생이게 선물을 아직 준비 못했는데 ㅠㅠㅠㅠㅠㅠ

 

설 연휴때 동생에게 줄 선물 고민 좀 해봐야 겠어요!!

 

제 딸에게까지 선물을 챙겨준 후배녀석!! 고맙다^^

 

자~!! 실바니안패밀리 빨간지붕 이층집은 여기까지이고 이제 제 선물 소개 해드릴께요!!

 

친한 동생이 형에게 주는 선물은~~~~~~

 

짠~!!!!!!

중국술이네요~^^ 고마워~!! 잘 마실께~^^

 

딸과 저에게 설 명절 선물을 챙겨준 친한 동생 후배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보내며~!~!!!

 

전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