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f9192031b5314ad0a524b440a8a29c54647cd5f"
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효성동 맛집 서해사랑 해물갈비찜(아구찜,섞어찜) 내돈내먹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율챔의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 블로그 율챔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내용은 인천 계양구 효성동 맛집을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효성동으로 이사온지 1년 반이 지났네요. 주말에 저희 가족은 외식을 했는데 진정 찐 맛집을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진짜 제가 먹어본 해물찜 중에서 최고 였네요.

 

저또한 검색의 힘을 빌려 찾아 갔고 역시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희 가족 모두 맛있게 먹고 다음엔 부모님도 모시고 오려구요. 진짜 맛있어요.

 

이제 바로 내돈내먹 효성동 맛집 서해사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서해사랑 입구

효성동 맛집 서해사랑 입구 사진이에요. 주소는 아래 링크 달아 놓겠습니다.

 

효성동 서해사랑 위치

저희 집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가는 위치이기도 하고 워낙 유명해서 가족과 함께 효성동 서해사랑으로 직행했습니다.

 

원래는 아구찜 먹으려고 했는데 해물갈비찜과 섞어찜이 맛있다고 하여 제 취향에 따라 해물갈비찜으로 정하였어요.

 

메뉴는 다양하여 고민 좀 했네요.

728x90

 

효성동 맛집 서해사랑 메뉴

저희 가족은 해물갈비찜을 주문하였고 메뉴판에 가격이 조금 올라 있네요.

 

효성동 맛집 서해사랑의 밑반찬들을 보고 가실께요.

 

반찬들도 정말 맛잇더라구요. 밑반찬들 돈주고 포장하고 싶은 정도였습니다.

 

자~~! 이제 드디어 서해사랑 해물갈비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해사랑 해물갈비찜

비쥬얼 어떠신가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해물 양도 많이 있고 갈비도 많이 있어요.

 

양이 많다는 글을 보고 갔는데 진짜 양과 맛 두가지를 전부 충족하더군요.

 

부모님 모시고 꼭 한번 더 방문 예정이랍니다.

 

볶음밥 안먹으면 이건 반칙이죠??ㅎㅎ

 

너무너무 배가 부른데 해물갈비찜이 너무 맛있어서 무리해서 볶음밥까지 주문 하였습니다.

 

결론은 밑반찬, 메인 메뉴, 볶음밥 모두 전부 맛있어요.

 

오랜간만에 진짜 맛집을 찾았네요.

 

솔직한 내돈내먹 후기랍니다. 맛이 없거나 미지근하다면 부모님 모시고 온다는 말은 안하겠죠??

 

그만큼 맛있는 효성동 맛집 서해사랑이였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섞어찜으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이상 효성동 맛집 서해사랑 내돈내먹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