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2f9192031b5314ad0a524b440a8a29c54647cd5f"
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연수동 맛집! 대창집 내돈내먹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율챔의 소소하고도 평범한 일살 블로거 율챔이에요.

 

오늘은 연수동 대창, 막창, 곱창, 특양 맛집!!! 대창집 리류를 해드릴께요.

 

바로 어제 필자의 조촐한 개업식이 있었답니다. 개업식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친한 선후배 3명이 사무실 구경온다며 어제 방문 하였어요.

 

화분과 함께 말이죠.. 너무 감사합니다^^

 

사무실 개업하고 첫 손님들을 대접하기 위해 근처인 연수동으로 향했습니다.

 

지인들 맛있는거 사주려고 검색 검색 해서 연수동 맛집 대창집을 찾았습니다.

 

연수동 맛집 곱창집인 대창집!! 주소는 아래 첨부해드릴께요.

 

저희 4명이서 일단 대창 2인분 그리고막창2인분을 주문 하였습니다.

 

상차림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데 소스도 개인취향에 따라 골라서 찍어 먹으면 되요.

 

전 개인적으로 메인 소스에 와사비로 먹었어요.

 

연수동 곱창 맛집 대창집은 직접 타지 않고 맛있게 구워 주시더라구여.

 

먼저 막창을 구워주시고 그리고 대창을 구워주셨어요.

 

막창 먼저 먹고 있으니 대창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더라구요.

 

개업식이라 반가운 손님에 즐거운 마음으로 4인분 금새 먹고 추가로 다른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연수동 맛집 대창집에서 추가로 한우곱창과 특양구이를 추가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수동 대창집 동영상 보시면 지금 당장 곱창집 가셔 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밑반찬 부추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곱창 대창 특양 정말 좋아하는데 

 

연수동 대창집은 명성대로 진짜 맛집이더군요.ㅎㅎㅎ

 

100% 내돈내먹 진심 리뷰입니다. ㅎㅎ

 

그리고 사진과 동영상에 꽈리고추와 마늘 같이 구워주시는데 대창과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막창도 꼬들꼬들 정말 맛있고 대창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나중에 꼭 다시 방문 해야 겠어요.

 

취향에 따라 김에 와사비 조합으로 싸먹어도 꿀맛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이렇게 연수동 곱창집 대창집에서 소주도 엄청 마셨네요;;

 

이상 연수동 맛집 대창집 내돈내먹 진심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또 갈꺼에요~!!ㅎㅎ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고 기회되믄 연수동 대창집 한번 가보셔요~!!!

 

 

728x90